Doppelgänger(1)

본문 :
나는 내 아파트에서 웅크 리고 식당에서 긴 교대 후, 내 휴대 전화가 핑을했을 때 치즈 맛이 나는 롬콤을 폭식시켰다. 그것은 30 분 거리에 타운 도시를 가로 질러 살았던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인 Mia의 텍스트였습니다. 그녀의 메시지는 저를 통해 충격을 보냈습니다.“릴라, 왜 내 창을 쳐다 보는 내 차도에 서 있습니까? 오전 2시입니다. 이것은 지옥처럼 소름 끼칩니다.”

나는 눈살을 찌푸리며 빨리 입력했다. "뭐야? 나는 집에있다, 미아. 내 소파에서, 당신의 장소 근처에 없다." 내 아파트는 조용했고 TV의 윙윙과 새가 많은 주방 수도꼭지의 희미한 물방울이있었습니다.

또 다른 핑. "나를 엉망으로하지 마세요. 지금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진을 싣고 숨을 쉴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침실 창문을 통해 흐릿했지만, 나는 그녀의 차도에있는 나와 같은 것이 있었다. 똑같은 곱슬 검은 머리카락이 지저분한 롤빵, 같은 데님 재킷, 모든 곳에서 입고 같은 란키 프레임으로 입었습니다. 그러나 얼굴은 ... 내 것이 아니었다. 잉크가 페이지를 가로 질러 쏟아지는 것처럼 눈이 너무 크고 너무 어두워졌고 입이 모두 잘못되었고 가장자리가 너무 날카 로워졌습니다.

내가 입력 한대로 손가락이 흔들렸다. 나는 가슴을 피하려고하는 것처럼 내 마음을 두드렸다.

그녀는“당신은 나를 놀라게하고 있습니다. 당신, 릴라입니다. 나는 당신을 봅니다.” 다른 사진. 그녀의 잔디밭에 서서 창문에서 머리가 기울어졌다. 그 미소는 얼굴에 조각 된 것처럼 더 넓고 부자연 스럽습니다. 내 데님 재킷은 현관 조명에 너덜 너덜되어 보였고, 내 것이 아닌 방식으로 닳았습니다.

나는 그녀를 불렀다. “미아, 내 말을 들어라. 그건 내가 아니에요. 안전한 곳으로 가십시오. 911에 전화하십시오!” 그녀는 내가 장난을 당하고 있다고 생각한 것처럼 웃고 긴장했지만 공황이 들어 오는 소리를들을 수있었습니다.“농담이 아닙니다.”나는 말했다. "그건 - 그것은 나가 아닙니다!"

그녀는 조용히 갔다가 속삭였다. 나는 그녀가 엿볼 때 그녀의 블라인드가 뭉친 것을 들었다. 그런 다음 질식 된 가스프. "사라졌습니다. 바로 거기에 있었고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그녀의 목소리가 흔들리고 있었다. "이게 뭔가요?"

“전화로 머물러라.”나는 그녀에게 열쇠를 잡고 말했다. 그녀가 비명을 질렀을 때 나는 문의 반쯤이었다. 전화가 떨어졌습니다. 나는 다시 전화를 시도했지만 음성 메일로 갔다. 911에 전화를 걸어 내 손은 얼음이었다. 그들은 나에게 그녀의 집으로가는 길에 있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한계를 넘어 밀면서 Mia 's에 속함.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녀의 거리는 경찰 조명으로 번쩍였다. 경찰, 구급대 원, 이웃은 잔디밭에서 gawk니다. 나는 그녀의 집으로 달려 갔지만, 경찰관이 나를 멈추고 신분을 요구했다. 내가 보여 주었을 때, 내가 용의자처럼 그의 눈이 좁아졌다. "당신은 영상에서 나온 사람입니다."그의 손이 그의 홀스터 근처에서 맴돌고 있다고 말했다.

"피트 길이?" 나는 내 배가 비틀어졌다.

그들은 나중에 역에서 나에게 보여 주었다. 미아의 초인종 캠은 그것을 잡았다. 관절이 제대로 구부리지 않은 것처럼 뻣뻣 해졌다. 어느 시점에서 그것은 카메라로 돌아와서 들쭉날쭉 한 미소를 깜박이고 무언가를 속삭였다. 그들은 그것을 다시 연주하고 증폭시켰다. 자갈이 가득한 목구멍에서 나온 것처럼 내 목소리, 뒤틀리고 속이 빈 소리였습니다.“문을 열어, 미아. 라일라입니다.”

미아는 거의 괜찮 았습니다. 그녀는 집 안에서 들었을 때 옷장에 몸을 굽혔습니다. 풋 스테프, 고르지 않고 무겁고, 그녀의 이름을 부드럽고 잘못이라고 부릅니다. “릴라, 어서, 들어 보자.”그것은 옷장 문을 긁고 말했다. 경찰이 도착하기 직전에 멈췄다. 그들은 그녀의 문앞에서 내 데님 재킷을 발견했고, 젖은 지구와 썩은 냄새가 나는 어두운 무언가로 얼룩 져 있습니다.

그 이후로 Mia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내 텍스트에 대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를 바라 보는 것은 그녀를 아프게하고, 그녀를 상기시켜줍니다. 어젯밤, 나는 아파트 문에서 자국을 발견했다. 알 수없는 번호의 텍스트. 그냥 사진 : 나, 내 주차장에 서서 너무 똑같은 미소로 내 창문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부, 혼자 있었고 침대에서 웅크 리고 있었다.

나는 오늘 재킷을 태웠다. 악취는 곰팡이 나 금속성처럼 견딜 수 없었습니다. 화상을 입었을 때, 나는 내 마당의 그림자에서 나오는 낮고 웃음을 긁어내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모든 문, 모든 창문을 잠겼지만 여전히보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끝나지 않습니다. 피부를 입고 여전히 밖에 있고 다음에 나에게오고 있다는 것이 겁에 질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