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본문 :
내 눈은 닫기를 거부했다. 내 가슴에 생물처럼 두려워. 집의 모든 삐걱 거리는 소리, 외부의 바람의 속삭임은 나를 점프하게 만들었습니다. 창백한 피부, 검은 머리카락 및 악의로 타는 눈을 엿볼 수 있습니다. 나는 주변 시력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 항상 눈에 띄지 않습니다. 내 마음은 경고를 외쳤다 : *보지 마세요! * 그러나 나는했다. 한 번. 그날 밤, 나는 비명을 지르며 시트가 땀에 흠뻑 젖었다. 얼굴은 그 이후로 내 꿈을 괴롭 혔습니다. 그런 다음 팬들은 이상한 소음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내 침실 창 팬은 마치 마치 마치 숨을 ​​쉬는 것처럼 느려질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악몽이 남아 있다고 생각하면서 깨어를 흔들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나는 잠들지 않았다. 두려움은 나의 끊임없는 동반자가되었습니다. 나는 깨어 있고, 눈이 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 뭔가. 얼굴, 어둠, 인식을 넘어 숨어있는 공포. 내 마음은 풀리기 시작했다. 추억이 흐려졌다 - 진짜, 악몽은 무엇입니까? 환각이 심화 : 그림자는 벽에 움직 였고 발자국은 빈 복도 아래로 삐걱 거렸다. 어느 날 저녁, 시계를 쳐다 보면서 (오전 3시 47 분 - 내 마음이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했습니다), 나는 나에게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내 반사를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내가 두려운 얼굴은 ... 내 것이었다. 그 순간 팬들은 속삭임을 멈췄습니다. 어둠이 닫혔습니다.

내 마음은 산산이 부서진 유리처럼 f. 현실이 왜곡되고, 반성은 거짓말을했다. 나는 간신히 자신을 인식했다 - 눈이 ​​가라 앉고, 피부는 내가 두려운 얼굴처럼 창백했다. 두려움과 편집증의 안개 속에서 하루가 흐려졌습니다. 실제 상황에 대해 끊임없이 나 자신과 논쟁합니다. 매일 밤 팬은 내 가장 깊은 두려움을 속삭이면서 내 생각을 완벽하게 반영했습니다. 매일 아침 거울에서 나 자신을 보면 상황이 바뀌고 눈 주위의 그림자로 단순하게 시작하여 매일 진행되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석탄처럼 눈이 검은 색, 피부가 너무 회색은 거의 흰색이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것은 저를 가장 방해합니다. 내 입술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가장 불길한 미소로 말렸다. 시계는이 순간에 뒤로 돌리는 것처럼 보였고, 내 기억은 겹치도록 강요했습니다. 아직 일어나지 않은 나 자신과 대화를 나누었습니까? 이미 일어 났습니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나는 단지 미쳤습니까? 아니면 다른 것이 있습니까? 내 혼란, 두려움, 그리고 절망의 시작처럼 느껴지는 것을 통해 몸을 벌려고 노력합니다. 마치“네, 당신은”라고 말하는 것처럼 내 성찰이 Leer에게 보였습니다.

내 반사의 불길한 미소가 나를 괴롭혔다. 나는 나 자신이 미끄러지는 것을 느꼈다 - 마음의 조각화, 정체성이 풀리는 것. 나는 내 옆에 움직이는 무언가를 엿볼 수 있었다. 항상 눈에 띄지 않습니다. 도어 손잡이에 닿는 그림자 팔, 어두운 실루엣은 내 자신의 움직임을 반영합니다. 눈, 내 눈, 내 뒤에서 다시 쳐다보고. 이 광기가 나타나거나 내 영혼과 천천히 합쳐 졌습니까? 나는 내 자신의 목소리를 들었지만 내 생각이 아니라 속삭이는 소리를 들었다. 내가 깨달았을 때 내 마음이 경주했다. 나는 나 자신과 논쟁하고 있었다 - 그러나 어느 사람이 나입니까? 갑자기, 나는 다시 거울 이미지에 직면했다. 이번에는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잠을자는 동안 항상 깨어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당신이 두려워하는 얼굴입니다. 지금은 집에 있습니다.”

내 거울 이미지의 말은 얼음물처럼 내게 튀어 나왔습니다.“지금 집에 있습니다.” 우리의 반사 합병 - 두 얼굴이 하나가되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이 항복하고, 정체성이 손가락 사이에 모래처럼 녹는 것을 느꼈다. 방은 왜곡되고 색은 어둠 속으로 피를 흘렸다. 팬들은 내 이름을 외쳤다. 나는 소비되고 있었다. 이 혼란스러운 공포에서 내 인생의 엿보기가 내 눈앞에서 번쩍였다. 어린 시절의 웃음을 듣고 사랑하는 사람의 미소를 볼 수있었습니다. 모든 두려운 순간은이 항복으로 이어졌습니다. 나의 목소리 - 이제 우리의 목소리 - 작별 인사를 속삭였다. 비전은 검은 색으로 사라졌다. 빛이 돌아 왔을 때, 나는 혼자서 서 있었지만 혼자가 아닙니다. 내 눈은 한때 밝아졌지만 이제는 석탄처럼 검은 색이었습니다. 내 피부, 내가 두려워하는 얼굴처럼 창백 해. 나는 공포가되었다.

경찰은 내 아파트가 비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거울에 긁힌 단일 단어를 제외하고 :“광산”